이를 기반으로 2049년엔 (미국과) 싸워 이기는 군대를 건설한다는 계획도 내놨다.
(썸씽 공식 홈페이지)블록체인 기반 씽잉 콘텐츠 플랫폼 썸씽이 180억원 상당의 썸씽 토큰(SSX) 7억3000만개를 해커에게 탈취당했다.거래소에 묶인 코인 물량으로만 거래가 되는 ‘가두리장이 발생하면서 이상 거래가 생기는 것이다.
이들은 이와 관련해 27일 새벽.아울러 국내외 거래소에 추가적인 해킹피해 방지를 위한 일시적인 입출금 중단조치를 해 주실 것을 긴급으로 요청했다며 입출금 중단 조치는 우선적으로 완료됐다고 전했다.이후 이 같은 문제를 감지한 썸씽팀은 이날 오전 긴급히 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가상자산 탈취 사건 발생 신고를 진행했다.
가상자산 거래소 ‘대주주 범죄 이력 제출 의무화 추진 구독 (서울=뉴스1).◇ 썸씽팀 공식 입장 내부 소행 아냐…전문 해커 소행으로 파악업계에 따르면 썸씽팀은 이날 거래소에 해당 사실을 전한 뒤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가상자산 탈취 사실을 신고했다
국세청에 따르면 주택 월세를 지출한 근로자의 경우 홈택스 홈페이지(hometax.
● 월세 세액공제 대상 ‘기준시가 3억→4억 이하로국세청에 따르면 올해부터는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 소득공제가 확대된다.지난해 12월 10일까지 운영된 해당 팝업은 크리스마스를 미리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SNS에서 바이럴됐다.
오뚜기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상품 순후추의 판매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후추네를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순후추네로 지난 10일까지 운영했다.과거의 협업은 1차원적이었다.
오뚜기 순후추와 하겐다즈는 각각 1974년.도산공원점에서도 운영함.